본문 바로가기

파타카라(얼굴근육운동)

인후염과 건조한 구강에서 벗어나는 법~

인후염과 건조한 구강에서 벗어나는 방법

2주면 구강건조증과 인후염으로부터 벗어 날 수 있습니다.

 

건조한 구강과 인후염의 원인은 무엇일까요?

 

사람들은 얕은 잠을 자는 동안 근육을 이완하면서 입을 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.

입을 벌리는 습관(구호흡)은 입 속의 침을 증발시켜 건조한 구강의 원인이 됩니다.

 

목이 붓는 이유는 침 부족과 세균의 증식으로 인한 염증 때문이며 점막이 손상 되고 신경이 자극 되어 목의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.

 

건조한 구강과 목 부음을 예방하는 방법?

입을 다무는 힘을 강화하면 됩니다. , 파타카라 안면운동기구를 이용하여 하루 4 3분씩 얼굴 근육을 단련하여 입술폐쇄력을 높임으로서 구호흡을 코호흡으로 바꾸는 것입니다.

파타카라 안면운동을 하게 되면 약 14일 정도면 잘 때나 깨어있을 때 의식하지 않더라도 입을 닫고 코로 호흡을 하게 됩니다.

 

결국, 입을 닫고 있으면 침이 증발 되지 않기 때문에 입 과 목이 촉촉해 지게 됩니다.

침은 박테리아를 죽이는 강력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. 잠을 잘 때 입을 닫고 있으면, 즉 코로 호흡을 하게 되면 입이 마르지 않으며 목의 염증도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.

 

개나 고양이가 상처가 낫을 때 혀로 핥아 상처를 치료하는 원리를 생각해 보시면 침의 세정력과 항균효과를 쉽게 이해 할 수 있습니다.

사람의 경우에도 세균이나 박테리아에 의한 목과 구강의 염증은 자거나 깨어 있을 때 입을 닫음으로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.

파타카라 입술과 안면운동(3분씩 하루 4)은 입술의 폐쇄력(닫는 힘)을 증가 시킴으로서 구호흡을 코호흡으로 전환합니다.

 

파타카라 기본운동
파타카라 응용운동